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Review

알리익스프레스 플립시계 초절정 분위기메이커 감성 잇템.

by 좋은집매니저 2023. 8. 22.

패션 액세서리의 세계에서 손목에 착용하는 스마트시계는 이제 주변에서 많이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내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플립시계일거라 생각됩니다. 이 독특한 시계는 지루하고 밋밋한 실내분위기를 단번에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국내에서는 플립시계를 구입할수 있는 곳이 몇군데 없고 있다해도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여 해외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알아보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다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는 판매내용과 다른 물건을 보내주는 사기판매자가 존재하여 신뢰되는 판매자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를 하셔야 어느정도 구매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사진만 잘 꾸며 놓은 제품도 있어 막상 받아보면 조잡하지 않을런지 내심 걱정을 했지만 받아보고 상당히 만족한 제품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감, 기계식 아날로그 방식으로 고전적인 디자인을 수용하고 현대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플립시계만의 빈티지한 매력과 현대적인 스타일의 조화와 스며드는 듯한 은은한 색감에 빠져듭니다.

 

뒷면에는 배터리를 교체할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D건전지가 사용됩니다. 그리고 가만히 귀를 대고 있으면 태엽이 움직이는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표시되는 부분의 인쇄상태도 상당히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신용카드처럼 두툼한 두께감으로 관리만 잘 한다면 튼튼하고 오래 사용가능해 보입니다.

 

본체 외관의 도장상태는 무광으로 화이트에 가깝지만 은은하게 아이보리 색감이 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느껴집니다.

 

플립시계 상세 사이즈

가로 20㎝
세로 15.5㎝
10㎝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위치하던지 눈에 띄는 감성 그자체로 이 플립시계 하나만으로도 방안이나 실내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