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Review

암웨이 바디로션 올겨울 "피부보호" 준비完了

by 좋은집매니저 2017. 11. 16.

암웨이 바디로션 올겨울 "피부보호" 준비완료

 

얼마나 추워지려하는지 내일은 비소식이 있고 산간지방에는 드디어 눈이내리는 곳도 있으며 비온뒤 기온이 많이 떨어진다고하니 자녀들과 가족들의 건강에 더욱 신경을 기울여야 할때 인것 같습니다. 

 

 

매면 환절기만 되면 찾아오는 피부의 건조함을 한방에 잠재워 줄 암웨이 바디로션~!! 올겨울에도 여지없이 구매를 하였네요. 우리 가족의 피부에 잘 맞아서인지 큰아이는 건조함을 느낄때면 제게와서 발라달라고 먼저 이야기를 할정도가 되었네요.

 

 

이번에는 구매를 위해 암웨이 바디로션 검색을 해보았을때 예전에 이용하던 제품이 검색되지 않아 알아보니 제품명과 용기디자인이 달라졌더라구요. 해당 제품은 두가지가 있으며 너리쉬+바디로션과 제가 구입한 리프레쉬+바디밀크 이렇게 말이죠. 

 

 

무엇보다 암웨이 바디로션은 두제품 모두 알러지 테스트 그리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으며 저 같은 경우는 건조함을 느껴 가려울때 펴바르면 거짓말처럼 사라지더라구요. 보습력도 뛰어나고 지속도 오래가는 편이니 타브랜드 바디로션과도 차이가 있다고 할수 있겠네요.  

 

 

이번에 구입할때는 리프레쉬+바디밀크를 이용해보고 다음번에는 너리쉬+바디로션으로 이용해봐야겠어요.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암웨이 바디로션의 디자인은 참으로 심플하고 깔끔한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배송시 흘림방지를 위해 안전캡과 함께 꼼꼼하게 배송되어 온답니다. 

 

 

점성은 예전 리프레쉬 제품보다는 약간 덜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뭐 어짜피 지속력만 오래 간다면야 크게 신경을 안써도 되는 부분이라 가족 전체가 부담없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제품자체의 향도 은은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말이죠~ 

 

 

올겨울도 암웨이 바디로션으로 건조한 피부를 지켜볼랍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소식으로 다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