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Review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 9643/95" 최상의 選澤

by 좋은집매니저 2017. 11. 26.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 9643/95" 최상의 선택

 

날씨가 쌀쌀하기는 하나 해가 맑아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가시는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나들이도 한번 가야하긴 하는데 맘처럼 쉽지는 않은 것 같네요.  

 

 

오늘은 그동안 오랫동안 눈여겨 온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드디어 Get~!! 주문한지도 얼마 되지 않아 빠르게 배송이 되더군요. 자녀 있는 집에 하나 있으면 진짜 편하게 튀김이나 구이류를 종류와 타이머만 설정하면 뚝딱 만들어지니 이것만한 것도 없죠~ 

 

 

이번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새로운 그릴 팬도 추가가 되었고 스마트한 디자인과 간편한 디스플레이 그리고 이용시 세척면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달라진 것 같더라구요. 간단한 감자튀김에서 부터 생선, 바베큐 립까지도 가능하니 ㅎㅎ 이제 다양한 요리에 도전을 해보아야 겠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새로이 선보이면서 추가된 그릴로 생선이나 육류를 구이로 이용시 사용하면 될 것 같구요. 빗살무늬가 있어 음식의 맛과 모양을 낼때에도 유용하게 쓸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 9643/95는 기존의 모델보다 사이즈가 작아짐과 동시에 용량은 그대로 출시되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보았던 모습보다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슬림해진 것 같기도 합니다.

 

 

이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테스트를 위한 감자튀김을 개봉해 봅니다 ㅎㅎ 원래는 기름 없는 음식을 하는것이 정석이나 패스트푸드점의 감자튀김을 조아라하는 1인이라 해당 기기에선 어떻게 될지 들뜬 기대감을 갖고 미리 구입해놓은 재료를 투척~!!  

 

 

이런 냉동감자 제품은 기름에 튀겨져 냉동되어 나오기때문에 롯데리아의 후렌치후라이를 집에서 만들어서 경험할수 있다는 사실~!!

 

 

간단하게 먹을만큼의 양을 필립스 에어프라이에 넣고 골고루 익게 잘 펼쳐서 놓아봅시다~

 

 

자 이제 기대했던 모습을 생각하며 냉동요리에 메뉴를 맞추고 시간을 조절해줍니다. 얇은 크기의 감자인지라 조리시간을 기본설정이 아닌 7분으로 맞추어 놓고 시작 버튼을 눌러~!! 눌러~!! 

 

 

음... 그리고 저 처럼 케찹 없이 감자튀김의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양념이 들어간 솔트하나 구입하여 위에 곁들여 조리하면 훨신 더 취향에 맞게 드실수 있겠죠? 

 

 

두둥 ~ 드디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 완성~!! 아주 대 만족이며 프렌차이즈음식점 못지 않은 비쥬얼과 맛~ 이제는 생각날때마다 넣고 돌리기만 하면 되니 이보다 더 좋을수 있을까요 ㅋ 그리고 많은 양의 음식이라면 제품자체에 보온기능까지 있으니 완전 추천~!! 

 

 

물론 자녀들이 있는 집에는 기름없는 재료로 조리하여 주면 건강에도 좋으니 앞으론 더욱 유용하게 활용해가며 써야할 것 같구요. 다음번에는 갈비살을 사다가 그릴 팬을 이용한 재도전을 해보아야 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로 마무리하시고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