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Review

주방매트 파크론 모던스타 "가성비" 甲

by 좋은집매니저 2017. 11. 18.

주방매트 파크론 모던스타 "가성비" 갑

 

기상청 예보한듯이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11월들어서 -6℃로 가장 기온이 많이 떨어지는 날인것 같은데 따듯하게 걸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뭐니 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유난스러운 아들 두녀석으로 인해 거실전체에는 소음방지매트가 깔려져 있는데 주방매트가 없었다는걸 이제서야 인식을 하였네요... 정작 주방에서 장시간 가사노동으로 몸 바치는 아내를 미처 생각 못 했다는... 그리하야 폭풍검색~!! 매트쪽으로는 LG하우시스파크론이 유명하니 알아보다가 가격대도 좋고 평도 좋은 것으로 구매완료~!!

 

 

제가 구매한 주방매트는 파크론 모던스타라는 제품인데요. 받아보니 디자인이 심플하고 은은한 파스텔톤? 이라고 해야겠네요. 저희 주방이 크기가 좀 있어 특대형으로 주문하였는데 완전 깔끔해졌네요. 해당 제품의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오니 주방에 맞는 사이즈를 알아보시면 될 것같구요. 저의 같은 경우는 크기 210㎝ × 44㎝ 두께 1.5㎝ 제품이니 참고하시구요.  

 

 

이번에 구입한 주방매트 파크론은 쿠션감이 정말 야들~야들하다라고 해야겠네요. 마치 젤리를 밟는 느낌처럼 부드럽게 느껴지더랍니다. 제 생각에는 집에 있는 아소방매트 보다 많이 얇지만 쿠션감이 훨신 뛰어난 느낌인 것 같아요.   

 

 

현재 구입한 주방매트의 가격대도 최저가2만원대 후반이니 20만원이 넘어가는 아소방매트에 비한다면 엄청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양면으로 되어있어 디자인이 실증난다 싶으면 뒤집어서 바꾸어 이용해도 되고 말이죠. 암튼 가격대비 최고인것으로 인정합니다^^*

 

 

포스팅하려 주방매트를 사진찍고 있으니 작은아이가 와서 "사진찍어주세요~!!" 라고... ^^* 브이도 아직 못해서 어설프게나마 포즈를 잡고 찰칵~!!  

 

 

주방매트 세부사항

 

아래는 주방매트의 디자인과 세부사항이 있어 같이 올려드리네요. 알아보고 계신다면 추천 한방드리고 물러날께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