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licious

삼양라면 추억의 맛이 생각날땐 비교불가

by 좋은집매니저 2017. 11. 12.

삼양라면 추억의 맛이 생각날땐 비교불가

 

항상 맵고 강한 라면만 찾다가 어느날인가 갑자기 학창시절 매점에서 판매를 하였던 라면이 생각나서 후다닥 마트로 향하여 5+1팩으로 후다닥 구입을 완료하였네요^^* 옛날 맛을 조금이나마 느낄수 있다는 기대감에 기분이 한층 들떠 물을 올려 준비를 하여봅니다.

 

 

 

어찌보면 70세대인 나보다 더 먼저 이세상에 빛을 본 삼양라면... 그 시절에는 다양한 맛의 라면이 얼마 없었고 어릴적 아버지가 가끔 끓여주실때만 되면 향과 맛을 신기해하면서 후~후 불어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비주얼도 변함 없이 예전 삼양라면 그대로 느낄수 있으며 맛 또한 그대로이니 먹으면서 추억에 젖어드는 기분도 한 몫을 하는데요. 원래 햄맛이 나는 라면인지라 비엔나 쏘세지가 있다면 5개 정도 넣어주면 저 같은 경우 더 맛나게 즐기실수 있는것 같네요. 

 

라면을 먹을 때 계란이 풀어지는 것을 싫러라 하는터라 삼양라면도 마찬가지로 물이 끓기시작하면 계란이 익을때까지 후레이크와 같이 보글~ 보글~ 끓여 봅니다~

 

 

계란이 익은 것을 확인하면 바로 면을 투하~@!!@ 골고루 익어야하니 젓가락으로 휘~ 휘 저어도 봅니다 ㅋㅋ 달걀 흰자가 아래 살포시 보이는 군요~

 

 

자 이제 하이라이트인 스프를 넣고 스멜에 빠져들어 봅시다~!! 삼양라면은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숙취로 속이 안좋을때 가끔 찾을때도 좋은것 같더랍니다.  

 

 

드디어 완성~ 삼양라면은 면발이 살아있을때 후다닥~ 먹을때가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이에요. 퉁~ 퉁 불은 상태에서의 맛은 50% 급감해버릴지도 모른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생각날때 한번씩 찾게되는 삼양라면 추억의 맛이 생각 날땐 시간내서 드셔보시길~!! 후르륵~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