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licious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부드러운 식감魅力

by 좋은집매니저 2017. 12. 10.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부드러운 식감매력

 

어제 한차례 눈이 쏟아진후 내일부터는 강추위가 비로소 시작되나 보네요. 빙판길 교통사고 소식도 들리고 아무쪼록 운전하시는 분들 안전하게 운행하시고 갑작스런 낮은 기온에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족과 오붓한 주말을 보내다가 따듯한 피자생각이 나서 보좌관이 사들고온 도미노피자 슈퍼슈크림입니다. 저로서는 홈플러스 포테이토베이컨 매니아인지라 다른 피자에는 눈길조차 안돌리는 타입인터 일단 맛이나 보자라는 심정으로 포장을 벗겨보니 ㅎㅎ 비쥬얼이 훌륭하긴 하네요^^* 추가적으로 치즈크러스트를 주문한상태라 도우도 두툼하니 보는 자체만으로도 입맛을 돋구더구요.   

 

 

예상외로 주문한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라지사이즈를 주문한상태인데 진짜 아낌없이 얹어진 토핑들이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재료들도 상당히 신선한것 같고 무었보다 도우의 식감이 다른곳보다 상당히 부드럽게 느껴지더라구요.  

 

 

큰아이는 도미노피자를 먹다가 과일이 맛있었는지 위에 얹어진 파인애플만 쏙 쏙 빼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저또한 추가로 주문을 한 치즈크러스트로 마지막의 한입까지 맛나게 즐겨봅니다. 치즈두께도 두툼하게 넣어주셔서 간만에 폭풍흡입을 해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도미노피자 주문시 같이 온 갈릭소스인데 이거 맛이 상당히 매력적이더군요. 슈퍼슈프림자체만으로도 훌륭하지만 뭐랄까 소스로서 더 완벽해지는 맛이라 해야하나요? 만드는 레시피가 궁금해질 정도로 끌리더라구요^^* 소스를 짜보니 저를 보고 웃는 모양을 하고있다는...

 

 

치즈 듬뿍 얹어진 한조각을 갈릭소스에 찍어 입안에 넣는 그순간 음~ !! 잠시 근심을 잊어버리게 만듬... 이후 소스찍어 먹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주말에 가족끼리 외식은 아니었지만 맛나고 즐겁게 먹은것 같네요. 앞으로도 생각나면 종종 이용해보아야 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로 마무리하시고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께요~ 굿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