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licious

롯데리아 "아재버거" 취향저격 的中

by 좋은집매니저 2017. 11. 20.

롯데리아 "아재버거" 취향저격 적중

 

패스트푸드 음식을 즐겨 찾는건 아니지만 보좌관이 워낙 좋아하는지라 간혹 이끌려 가곤하는 하지만 버거킹의 와퍼 그리고 맥도날드 빅맥아닌 이상 잘 안먹게 되는 햄버거... 오늘도 이끌려 왔지만 딱히 선택할 메뉴를 찾지 못해 메뉴판을 보던 중 눈에 띄는 메뉴하나를 발견!!

 

 

바로 "아재버거"라는 메뉴인데 아재개그에 이어 햄버거 이름까지 아재라는 단어가 침범을 ㅎㅎ 왠지 신박하고 친숙하여 일단 초이스하여 주문완료!!

 

 

한번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는 음식은 질릴때까지 쭈~욱 찾는 타입이라 이번에 새로 나온 신박한 이름의 롯데리아 아재버거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더군요.

 

 

그리고 햄버거를 먹을때 빼놓을 수 없는 후렌치후라이는 후라잉 오일과 포테이토를 개선하고 한우불고기버거는 100% 한우를 쓴다고 하네요. 나머지는 호주산 청정육 패티가 들어가는 것이겠죠? 아이들도 많이 찾으니 식품건강에 안심할수 있도록 나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네요.   

 

 

자~!! 드디어 주문한 롯데리아 아재버거 등장~!! 일단 안에 들어가는 두툼한 패티와 아낌없이 들어간 야채도  비주얼도 한몫을 하였는데 한입 물어 맛을 본 순간 예상을 넘어 유일하게 제가 찾는 햄버거 리스트인 와퍼 그리고 빅맥과 어깨를 나란히 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제가 볼땐 롯데리아 아재버거의 맛은 고기향이 강하고 훈연향이라고 해야하나? 입안에 퍼지는 구워만든 것 같은 고기향이 아재버거의 맛을 더해주는 것 같더군요. 이정도면 저같은 아재들이 드시기에 사이즈도 적당하고 말이죠. 보좌관은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로 주문을 하였는데 맛을 보니 아재버거의 맛이 진해서인지 너무 순하고 저한테는 아재버거가 훨씬 맞는것 같더랍니다.  

 

 

세트메뉴의 꽃 후렌치후라이~!! 방금 튀겨졌는지 정말 따뜻할때 먹었는데 완전 꿀 맛이네요. 감자튀김은 롯데리아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로서 즐겨찾게 되는 햄버거 하나가 늘어났네요. 아직도 못 드셔본 아재분들 있으심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만족하실만합니다^^*

 

 

당분간은 롯데리아 보게되면 항상 아재버거만 찾을것 같네요.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고 좋은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