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elicious

쌍문동 술집 "조군술방" 강력 推薦

by 좋은집매니저 2017. 11. 25.

쌍문동 술집 "조군술방" 강력 추천

 

요맘때면 다들 바쁜 일 하나가 생기죠? 바로 김장인데 다들 준비는 하셨는지요? 식구가 많은 집들은 정말 많은 양으로 깜짝 놀라기도 하는데요. 그동안 못뵈었던 가족들 모두 모여서 오랜만의 얼굴보며 담소도 나누고 좋은것 같고 끝내고 나니 홀가분하기만 합니다.   

 

 

하루의 업무가 정신없이 지나고 녹초가 되었을땐 피로를 풀기위해 어김 없이 들리는 곳이 있지요. 바로 쌍문동 술집에서 맛 볼수 있는 안주때문인데요. 처음 발을 들였던 이유는 이곳 조군술방의 통오징어 튀김때문에 인연이 되었다가 지금까지 쭈~욱 술 한잔이 생각날때 즐겨찾게 되었네요.   

 

 

저에게 무엇보다 좋은 점은 포장이 가능하다는 점~!! 오늘은 쌍문동 술집에 방문해보니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산뜻하게 단장을 해놓았더라구요. 이곳은 간단하고 맛깔나게 즐길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후회없는 맛을 선사하여 준답니다.

 

쌍문동 술집 "조군술방"  

 

오늘은 다른 것을 한번 선택해볼까 하여 소실적 경동시장에서 한켠에서 즐겨먹었던 똥집튀김이 생각나서 그맛을 느껴볼까 해당 메뉴와 그리고 오징어튀김은 포기할수 없기에 오다리 초이스~!! 잠시 후 기름에 튀겨지는 순간 향긋한 내음으로 입안에는 군침이 ㅎㅎ 그리고 따끈할때 먹는 것이 관건인지라 후다닥~ 집으로 발걸음을 재촉하지요~ 

 

 

일단 쌍문동 술집에서 맛볼수 있는 오다리의 비주얼을 살펴볼까요? 먹기 좋게 가위로 컷팅 해놓은 상태이기는 한데 한번 맛보신 분들을 아마도 단골메뉴로 자리잡으실 것 같네요. 같이 나오는 샤워크림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나고 튀김 옷자체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냥드셔도 아주 훌륭하지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이 맛을 본 똥집튀김 ㅎㅎ 이것 완전 물건이더군요. 어떠냐고 물어보니 이곳의 젊은사장님의 적극 추천을 하였지만 반신반의 하였거늘 먹어본봐 그 옛날의 맛보았던 그 맛에 현대식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느낌?? 아주 그냥 끊임없이 집어 먹었네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간이 잘 베어있어 소스 없이 그냥 드셔도 한없는 고소함과 짭짜름에 먹기 딱 좋아요~!!

 

 

이참에 즐겨찾는 먹거리하나가 또하나 추가되는군요. 언제한번 시간이 되면 포장이 아닌 쌍문동 술집 조군술방에 방문하여 이것 저것 맛보아야 겠습니다. 아마도 제가 모르는 숨겨진 알짜 메뉴가 더 있을 것으로 생각까지 드는군요. 

 

 

오늘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버릴 음식과 시원한 맥주한잔의 기분이란~ 이루말할수 없겠죠~ 그리고 잠들기전 따듯한 물로 샤워 후 침대에서 잠을 청하면 꿈나라로 단번에 직행하게 되지요 ㅎㅎ 아~ 좋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 쌍문동 술집 위치를 남겨드리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