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ct Storys/분양 소식

일산자이 2차 "모델하우스" 일정 確定

by 좋은집매니저 2017. 12. 14.

일산자이 2차 "모델하우스" 일정 확인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네요. 햇살까지 비추어주니 더욱 따스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몇일 뒤에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이것 저것 손볼것을 들여다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일산자이 2차 모델하우스 오픈소식이 있어 최종적으로 확정된 전체 분양일정을 알아볼까 한답니다. 식사지구에서 자이의 브랜드는 위시티 이후 오랜만에 선보여지게 되는 것으로 전체 세대가 인기있는 중소형 구성으로 남향위주의 배치는 물론 일부 신평면인 4bay펜트리알파룸 등 야심차게 준비되어 입주자분들은 맞이할 준비가 완료된 듯 합니다.

 

 

이제 내일이면 베일에 쌓였던 일산자이 2차의 모습을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일정을 잠시 들여다 보면 해당 단지는부동산 규제지역에 해당되지 않는 청정지역이니 8.19대책 이전의 일정을 적용하게 되는점 확인하시고 청약신청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 일산자이 분양일정

· "모델하우스" 오픈 - 12월 15일

· "특별공급" 신청 - 12월 20일

· "1순위" 신청 - 12월 21일

· "2순위" 신청 - 12월 22일

· "당첨자" 발표 - 12월 29일

 

해당 일산자이 2차의 경우 12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21일 1순위신청 순으로 진행되어지고 당첨자 발표일은 크리스마스가 지난 이후 12월 29일 예정되어있답니다.

 

# 단지배치도 

 

아래는 일산자이 2차의 단지배치도이며 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잠시 시간을 내어 각동에 면적과 타입을 표시하였으니 관심있게 지켜보셨던 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동호수표

 

단 하나의 세대도 빠짐없이 일반분양으로 선보여지게 되며 최고 32층으로 높이 들어서게 되니 좋은꿈 꾸시고 층수만 잘 당첨되시면 되실듯합니다. 그리고 입주자모집공고가 발표되면 정확히 알수 있겠지만 일산자이 2차 분양가의 경우 우선 3.3㎡ 당 1,500만원 내외로 책정되었다고 하니 우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일산자이 2차 모델하우스 일정을 확인해보았으며 시간되시는 분들은 아래 위치를 남겨드리니 오픈 첫날 방문하시어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