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ct Storys/분양 소식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특별공급" 핵심整理

by 좋은집매니저 2017. 12. 3.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특별공급" 핵심정리

 

여느때와 달리 한산한 주말 분위기가 보여지네요. 이제곧 다가올 망년회와 성탄절 그리고 신년회를 위해 조용하게 지내고 있으신 걸까요?^^* 막상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니 저도 설레기는 하네요. 올해는 산타할아버지가 제것도 좀 챙겨주시길 찔끔 바래봅니다 ㅎ  

 

 

오늘은 이제 분양이 얼마남지 않은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특별공급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알아볼까 한답니다. 먼저 특별공급이란 일반분양이 시작되기 전 사회적이나 정책적으로 배려가 필요한 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하여 일반 청약자들 보다 먼저 아파트를 분양 받을수 있게하는 제도로서 자격이 되는 분들은 꼭 먼저 확인하셔서 진행하시면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앞전에 발표된 주거복지 로드맵에서 신혼부부 특별공급 대상확대하고 공급비율늘린다고 밝혀 내집마련을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보여지며 에제 혜택을 누릴수 있는 분들 또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우선 특별공급에는 크게 아래와 같이 신청할수 있는 여러분류가 있으며 확인후 자격과 요건에 맞게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는 것이랍니다.

 

■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특별공급 종류

  1. 기관추천 특별공급

  2. 다자녀 특별공급

  3. 신혼부부 특별공급

  4.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자 그럼 하나 하나씩 자세하게 들어가보겠습니다. 우선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에 신청하실수 있는 기관추천으로는 신청할수 있는 자격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우선 아래 항목에 해당이 되신다면 해당하는 기관에 문의하신후 추천을 받아 진행하실수 있으며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듯하니 이글 확인하시면 기관에 서둘러 문의하여보시기 바랍니다. 

 

1. 기관추천 특별공급

  · 장애인 → 장애인 복지과

  · 국가유공자 → 보훈처

  · 장기복무(제대)군인 → 국방부 & 보훈처

  · 중소기업근로자 → 중소기업청

 

 

 


 

이번에는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의 다자녀 특별공급으로 우선 만 19세 미만의 직계자녀 3명 이상으로 임신상태의 뱃속의 태아도 자녀수에 포함되며 아래의 일정요건에 해당하신다면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2. 다자녀 특별공급

  1. 만 19세 미만의 직계자녀 3명이상을 둔 무주택세대구성원(태아 포함)

  2. 청약통장의 가입기간이 6개월을 경과하고 신청면적 예치금 이상을 납부한자.

 

 

 


 

다음으로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신혼부부 특별공급을 보면 먼저 혼인기간 5년이내로 자녀가 있는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임신 중의 태아도 자녀수에 포함할수 있습니다. 

 

3. 신혼부부 특별공급

  1. 혼인기간이 5년이내로 출산을 하여 자녀가 있는 무주택세대구성원(태아 포함)

  2. 해당세대의 평균소득이 직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100% 이하인자.

  3.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하고 신청면적 예치금 이상 납부한자.

 

 

해당 특별공급의 경우 혼인기간과 자녀외에 직전년도인 2016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을 만족하셔야하며 외벌이와 맞벌이 소득이 산정되어 있고 정해진 금액 이하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니 필히 확인하셔서 진행하셔야하고

 

 

위의 신청자격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소득입증 관련 증빙서류를 준비하여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특별공급 신청일인 12월 12일에 직접 방문하시어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혼부부 특별공급을 신청하기 위한 구비서류도 같이 올려드리니 꼼꼼하게 미리 살펴보시고 신청 당일 누락되어 기회를 놓치게 되는 불상사 없이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노부모부양의 경우는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유일하게 세대주만 신청이 가능하며 청약통장 가입기간도 12개월이 경과하여야 신청이 가능한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1. 만 65세 이상 직계존속(배우자 직계존속 포함)을 3년 이상 계속하여 부양하고 있는자.

  2.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세대주만 신청이 가능.

  3.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 경과하고 신청면적 예치금 이상 납부한자.

 

 


 

앞전에 안내하여드린 분양일정대로 변경없이 진행되고 이번주에 오픈을 하고 그 다음주에 특별공급 신청이 시작됩니다. 분양일정을 보시려면 아래링크를 클릭하시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특별공급 신청자격별 구비하여야할 서류도 올려드리니 남은기간동안 체크도 하시고 모델하우스 오픈시 직접 방문도하시어 눈으로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17/11/24 -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모델하우스" 일정 確認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셨던 예비청약자분들 모두에게 좋은소식이 찾아들길 기원하며 남은 주말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