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ast Christmas - j(제이) 빠질수 없는 추천곡

by 좋은집매니저 2017. 12. 2.

Last Christmas - j(제이) 빠질수 없는 추천곡

 

2017년 12월로 접어들어 아이튠즈를 뒤적거리다 눈에 음악이네요. 성탄절에는 무수히 많은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있지만 7080세대들이라면 알만한 노래이지 아닐까싶네요. 이제 얼마 안남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찾은 김에 소개드리려구요. 예전 싸이월드 시절에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항상 이노래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선곡하기도 했는데 잊혀져가는 미니홈피도 떠올려 봅니다. 

 

 

처음 제이의 노래를 접했을 당시 따라올수 없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저의 귀를 매료시켰던 "어제처럼" ~!! 당시 1999년 얼토당토 않은 지구의 멸망설을 뒤로하고 새로운 2000년 밀레니엄을 맞이하며 온나라는 축제분위기였고 비슷한시기에 발매되어 함께 들었던 곡이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캬~ 이건 지금 발매되어 나온다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언제 들어도 너무 좋은 노래인것 같아요. 

 

 

이밖에 이정과 듀엣으로 부른 "눈물로" 와 허밍어반스테레오와 호흡을 맞추었던 "Toast" 등 주옥 같은 곡들도 마찬가지로 듣고있자면 그 당시 추억을 소환하여 기억을 되살려 주네요 ^^*

 

 

그리고 오늘 소개하여 드릴 바로 이곡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여 내놓은 Last Christmas - J.ae(제이)는 세월이 가도 잊혀지지 않는 노래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해당 앨범은 당시 국내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하여 자신들만의 색깔로 입혀 준비한 음반으로 선보였던 곡인데 저는 그중에서 Last Christmas - J.ae(제이)를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여지없이 찾아 듣게 되는군요 ^^*   

 

 

이제는 결혼도 하시고 딸을 둔 엄마가 되셨지만 옛 모습 그대로 변함없이 간직하고 있는 것 같아 팬으로서 기분도 좋아지고^^* 저처럼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좋은 노래로 자주 뵈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듣기 좋은 곡을 잠시 소개하여 보았네요~ 즐겁고 힘찬하루 보내시고 조만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